교육안내

Home>교육안내>교육신청절차

교육신청절차

교육신청 절차

조합에서 진행되는 교육은 조합과 협약을 체결한 중소기업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으로 협약기업만 교육 수강이 가능하며, 협약이 되어있지 않은 중소기업은 협약체결 후 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협약기업은 조합회원사, 비회원사여부와 관계없이 교육비는 무료입니다. (비협약기업 및 대기업 수강 및 청강불가)

교육신청 절차
협약여부확인 협약체결
교육 취소

교육 취소 게시판 이용 (취소양식 : 과정명, 업체명, 취소자 이름, 취소사유)

교육 취소 및 교육생 변경은 과정 개시일 하루 전까지만 가능. (취소하지 않고 불참할 경우 다음 교육 참여에 제한을 둡니다.)